오해하지 마라 문정부에서 생긴

적폐청산하는 거니까~ 적폐청산은 인천 휴게텔 슈크림 당이 가장 좋아하는 단어 아니냐?
ㅋㅋㅋ 호중아~~~니 말이 어이없다. 그럼 이황효헌이가 ㅋㅋㅋ 대통령햇나? 문죄인이 아니고 이장모양이가 전정부대통령 이라는거냐? ㄱㅋㅋㅋ 그라고 죄를지엇으면 죄값을 받는게 당연한 이치다 죄지어놓고 지살라고 남의동네 도망가는 놈이 뭔 정치냐? 드럽게
얼마나 지은죄가 많으면 저런걸 걱정하는지 입으로는 죄가 없다고 하는데 인천 휴게텔 슈크림 당 스스로가 죄가 있다고 말하는것 같다.

죄를지었으면 벌받는거 당연한거 아님,?만진당놈들은 안되는것들이랑께
죄지은자 죄값받아야 공정한 사회 아닌가요???정치인은 법위에 군림하는 존재인가!!!!! 더불어 도작떼들
미친. 잘 못을 했으면 처벌 받아야지. 사기꾼 찢박후승은 반드시 처벌해야 한다.
임대차 3법 아니였으면 진작 올렸을거 이제 시세 정체 혹은 하락인 상태인데 세입자가 손해본다는 논리는 뭐죠.. 전세 올려봐야 다들 금리가 너무높아서 더이상 들어갈사람도 줄어들거고, 세입자 못구하면 다주택 유지가 되나요..

아니 개발자가 사기를 쳐서 지분 다팔고 먹튀를 한게 아닌이상 누구한테 책임을 묻겠다는거야? 투자 스스로 했지 강매당한거냐? 웃기고 있네 진짜.
저도 갱신거부 했습니다..이후 세입자가 3천만원 까지 올려줄 수 있다면 문자가 왔길래 계약 날짜까지 집 비워달라고 하였습니다
문정권 지금도 잘했다고 자화자찬할걸? 국민들은 힘들게 사는데 도대체 뭐가 나아졌다는 거야? 진짜 이해할 수 없네?
다주택자 세금을 왕창메겨서 매물로 내놓게하면 안 되나? 잘 몰라서 그럼

야이 바보들아 임대차3법해서 4년보장해주면 좋은거지 그다음은 니들 돈에 맞게 다시 전세구하면 되는거고 되도않는 자산으로 좋은데 살려고 부르는데로 다 받아주니깐 그렇치 자기 자산에 맞게살아라..
임대차 3법 발의한 최덕용아 말좀 해봐. 니가 싸질러놓은 똥에 대해.
난 3년전에 집샀는데, 어디로 이사다녀야 될 걱정없으니 너무 행복하고 안정감
당연한거 아닌가?? 원금보장형이 아닌이상.. 휴지조각 될 수 있다는걸 감안하고 투자하는거 아님??


인천 휴게텔 슈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읽고 싶다면 즉시 클릭 하세요
시라고 개떡같이 썼네..진짜 별개 다 시라하네.. 대충 글쓰면 시냐?
파리떼만 주변에 들끓는 형국입니다. 전에 누가 얘기했죠. 파리떼가 들끓는 건 똥이 원인이라고...
윤돼지 옆에 대한민국 문제아는 다 모였구만....윤돼지는 전철안 노약자 임산부석에서 밥쳐먹고 졸고 있어요. 주위에 윤돼지 친구들은 고성방가...성추행..소매치기...각자 놀이에 빠져 시간 가는줄 모르고 이를 지켜보는 승객들은 혀를 차며 얼굴을 붉히고 얼른 목적지에 다다르기만 기다리며 한숨을 내쉬지요.

저런 생각을 하는것 만으로도 부끄러운 일인데, 저런 글로 시집을 내다니. 예전 김건희 여사의 통화 내용과 미루어보면 다같은분들 모아둔것 같네요. 성추행, 성폭행 모두 저질러도 후하게 돈을 주면 된다고 생각하는 세상을 만드시려는 건가요.
저게 시야? 더러워죽겠네 얼마나 혼자 저런 상상을 하고 산거지? 저딴인간을 공무원시킨다는거냐 절대안된다
독일 채권 투자하고 나라에 배상해달라고 즙짜고 때쓰던 아지매들 생각나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